
데일리연합 이주명기자]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새 출발이 가득한 3월을 맞아 인기 백(Bag) 브랜드 특별 기획전을 실시할 전망이다.
이번 기획전은 신입생, 신입사원 등 설레는 새 출발을 앞둔 이들을 위해 위즈위드에서 준비한 세일 기획전으로 인기 브랜드들의 데일리 백을 총집합해 특가 세일 및 10% 추가 쿠폰을 증정한다.
▲클래식한 사첼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가 돋보이는 루치카(Luccica) 사첼 백 16만 원 대, ▲일명 '꽃할배 이서진 가방'으로 더욱 이슈가 되고 있는 드페이 블랙(Defaye Black) 카라멜 바디 백 19만 원 대, ▲넓은 수납공간과 견고한 내구성이 돋보이는 비엘씨(BLC)의 백 팩을 16만 원 대의 위즈위드 단독 특가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간결한 디자인과 넓은 수납공간, 트렌디한 네온컬러 포인트로 실용성은 물론 톡톡튀는 개성까지 갖춘 스트리트 감성의 대표 캐주얼 백 이스트팩(Eastpak)의 프로바이더는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및 추가 신학기 행운 7%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위즈위드 마케팅 팀 담당자는 "학생, 직장인들의 파이팅 넘치는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 했다"며, "디자인, 실용성을 갖춘 다양한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데일리연합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