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18 (일)
[데일리연합 이주명기자] 힙합 그룹 다이나믹듀오의 최자와 걸그룹 에프엑스의 설리가 지난해 8월 열애 인정 후 첫 동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에 게재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함께 휴대전화를 응시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지난 2013년부터 열애설에 휩싸여 온 최자와 설리는 지난해 열애를 인정한 뒤 14살의 나이 차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이기삼 기자 | 강릉의 한 양돈농가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발생함에 따라 육동한 춘천시장이 18일 춘천지역 양돈농가 및 소독시설 방역 실태 점검에 나섰다. 육동한 시장은 이날 신동면 거점소독시설과 주요 양돈농가를 찾아 방역시설 동파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시설과 도구들을 살피고 ASF 춘천 유입을 막기 위한 고강도 차단 방역에 힘쓸 것을 주문했다. 육동한 시장은 “ASF는 치료제가 없어 사전 차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겨울철 추위로 인한 방역 틈새가 생기지 않도록 청정 지역 사수에 힘써달라”며 “농가 불안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시설 정비에 만전을 기하고 출입차량 소독을 철저히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춘천시는 지난 17일 강릉 소재 한 양돈농가에서 ASF가 발생, 방역대책본부 상황실 운영을 강화하고 양돈농가 첨단관제를 통해 밀착 점검과 임상 예찰을 실시 중이다. 또 방역차량 7대를 동원해 농가 및 출입로 등 소독 지원에 나서고 있으며 긴급 소독약도 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