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을든남자 'RG3 헤어본드'가 11월 2일부터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특가 판매된다.
홍콩, 대만, 중국 등 인근 아시아 국가에서 40만개 이상 판매되며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RG3 헤어본드'는 홍삼에서 추출한 RG3 성분을 사용해 손상모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헤어에센스 제품으로 이번 티몬 특가 판매 행사에서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RG3 헤어본드는 별도의 열처리 없이 모발에 단백질을 공급하는 특허기술을 활용해 끊어지는 머리, 푸석푸석한 머리, 힘없이 처지는 머리 등 손상된 모발에 단백질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모발을 개선하고 모발보습막을 형성시켜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집에서 머리에 바른 후 헹구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어 사용방법이 간편하며, 그 동안 복잡한 시술과 비싼 가격으로 이용해왔던 미용실 단백질케어 대신 헤어본드를 사용하면 집에서 단 1분만에 단백질케어 효과를 볼 수 있어 상한 머리결로 고민 중이거나 머리결에 관심도가 높은 소비자에게 주목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모발의 80%는 단백질로 구성됐으며 건강하고 윤기있는 모발관리를 위해 단백질 보충은 기본"이라며 "피부에 상처가 나면 연고를 바르듯이, 모발의 손상이 있으면 고농축 단백질을 지속적으로 충전해주는 RG3 헤어본드를 발라주면 단백질 공급에 트리트먼트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덧붙여 이 관계자는 "이번 티몬 특가 행사를 시작으로 해외 시장에 이어 국내 소비들에게 본격적으로 RG3 헤어본드를 알릴 예정"이라며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제품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031-752-1038)를 통해 가능하다고 전했다.
데일리연합 김예호기자 & 무단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