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7월23일tue
정기구독신청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예술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최성우 조인트 콘서트" 신곡 “보인다! 가창력 호소력 대중성” 보였다.
28년 만에 무대에 선 최성우!! 호소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속에 큐피트 쏘다.
등록날짜 [ 2019년06월23일 21시34분 ]
(사진: 열창하고 있는 최성우)

대학가요제에서 혼성듀오 `오누이`로 출전해 `님의 기도` 로 은상을 받은 후 무대에서 사라졌던 최성우가 조인트 콘서트에서 동료가수 전원석과 환상적인 캐미를 보이며 대중들의 가슴속에 큐피트를 쏘았다.
 
이날 신곡 ‘보인다.’는 언뜻 들으면 김광석이 돌아온 듯한 목소리에 쓰리핑거 주법의 어쿠스틱 연주는 잔잔한 감동을 주며, 지난 KBS 7080콘서트에서 열창한 ‘보인다.’ 로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많은 사람들에 환호와 박수갈채는 허상으로 느낄 정도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 온 최성우는 중년의 나이에도 여전히 핸섬 외모와 호소력, 가창력으로 자신을 엔터테이너로 만들며 열창했다.
 
 
최성우는 신곡 '보인다' 는 한 시대 가요계를 이끌었던 '남행열차'(김수희), '묻어버린 아픔'(김동환) 등 주옥 같은 곡을 쓴 김진룡 작곡가가 맡았고, '홀로 된다는 것'(변진섭), '사랑하고 싶어'(소방차) 등 감수성 넘치는 노랫말을 써온 지예가 작사를 맡았다.
 
우리 앞에 다시 돌아 온 최성우가 사람들의 심금을 울리며, 김광석처럼 오래토록 대중들의 가슴을 울리는 올드 핸섬, 중년에 가슴을 울리는 영원한 핸섬가수가 되기를 기대한다.
 
정길종기자 gjchung11119@naver.com
올려 0 내려 0
정길종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디어 줌인] 대학생·특성화고 학생 대상 학점연계교육, 진로·직업교육 등 확대 실시 (2019-06-24 17:06:59)
IT 포커스] R&D 기반 디지털 성범죄 피해방지 컨퍼런스』공동 개최 (2019-06-21 04:5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