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농부’는 작년도 1단지 분양을 마감하면서 이번 2·3단지에서 3억대에 1층+2층+3층+다락층+앞마당+하늘정원으로 한세대를 구성되어진 타입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타운하우스 분양 열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도시농부 타운하우스에서 이번에 새로운 하우스 타입을 선보이는 것 외에 주목 할 점은 기존 주거목적의 집에서 실제 꿈의 호텔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D.O시스템 서비스’이다.
도시농부 타운하우스에서 서비스 되는 D.O시스템은 각 세대마다 도시농부 D.O전문가가 정원사, 야간방범, 간호사, 유아 돌보미, 택배, 운전사, 가정도우미, 살균, 소독, 청소 등 입주민에게 발생하는 모든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또한 도시농부는 200세대의 단지 내에 어른들의 놀이 공간이자 쉼터로서 자연스러운 교류 형성을 위한 입주민 브런치바, 스포츠시설과 사교육이 필요 없는 아이들의 교육 공간을 만들어 명문단지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현 2, 3단지는 저렴한 분양가에 다양한 사양은 물론 기능성과 그동안 주거문화에서 소외되어왔던 아빠까지도 놀 수 있는 공간의 쓰임이 갖춰져 있어 가족 모두가 즐기는 집을 구현했다. 지하 멀티공간과 1층으로 구성된 1층 정원스타일과 지상2층과 3층 멀티공간과 옥상테라스스타일로 구분된다.
1동 4세대로 이루어진 공동주택이지만 독립된 내 마당, 온실, 테라스를 가질 수 있다. 지하 멀티공간층 부터 3층까지 1세대로 살 수 있는 가변형도 있다. 기존 1단지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했다면, 12월에 분양하는 2, 3단지는 복복층형으로 부모님과 아이들까지도 함께 살 수 있어 매력적이다.
숨어있는 공간인 멀티공간의 활용은 다양하다. 나만의 작업실로도, 취미공간인 영화관으로, 음악실이나 미술실로도, 아이들 놀이터로도 가능하다.
이외에 입지 조건으로는 교하신도시와 자차이용 5분 거리 도심형으로서 인근 운정역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이다. 주변의 상업시설과 학군은 교하신도시를 이용하기 때문에 거주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였다. 문화생활과 편의시설, 학교 등은 교하신도시에서 이용 가능하며 전망에는 인공호수인 가온호수 뒤로는 황룡산이 자리한 배산임수 지역이다. 김포, 인천, 용산을 포함한 서울까지의 거리는 30분소요 되기 때문에 출퇴근 또한 용이하다.
도시농부 타운하우스는 선착순 수의계약이기 때문에 좀 더 좋은 위치를 선점 기회를 가질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