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세바사)의 모임 파티가 수지 신봉동 (나보러코코보러) 실내 무대에서 나눔콘서트 패션퀸을 열었다.
오늘 모임은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세바사)이 주최한 나눔 콘서트로 다함께 잘살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 단체의 행사라고 소개 하였다.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세바사) 모임은 BBQ윤홍근 회장과 경찰협동조합 송강호 대표, 나보러코코보러 장미경 대표가 주최하는 자선 콘서트로 주얼리와 패션을 접목한 화려한 패션쇼와 가수, 연예인들이 함께 하는 자리로 진행 되었다.
오늘 행사에는 기부문화운동본부가 기부문화에 앞장선 인재를 발굴해 시상을 하는 자리도 함께 이루어 졌는데 2012년 SBS슈퍼모델 출신 권은진 양과 KBS 전국노래자랑 , KBS 아침마당에서 잘알려진 가수 안성이 기부문화공헌대상을 수상하였다. 안성은 트로트 장르의 가수로 싱글앨범 “오래오래,그 사람이 알고싶다“ 등의 대표적인 노래가 있다. 라디오 방송에는 잘 알려진 신새대 가수다. 평소 재능기부로 사회간접봉사에도 참여를 하고 있는 것이 알려지면서 기부문화운동본부의 추천되어 기부문화 공헌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오늘 기부문화공헌대상을 수상은 수퍼모델 권은진, 배우 김종국, 트로트가수 안성, 아나운서 심종환, 사회적기업 달비채 장미정 대표, 박종완 코리아저스티다임즈 대표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