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덴버, 2025년 9월 12일 /PRNewswire/ -- 급성장 중인 AI 기반 B2B 마케팅 및 잠재 고객 발굴 기업인 디멘드 AI 그룹(Demand AI Group Inc.)(이하 '디멘드 AI')이 오늘 국제기관 투자자 및 전략적 현지 협력사 연합체가 지원하는 250만 달러 규모의 투자 라운드를 성황리에 마감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자금 조달은 디멘드 AI의 기민한 사세 확장에 의미심장한 이정표이다. 올해 초 창사 이후 디멘드 AI는 9개 국가에 사업체를 설립하여 기존의 잠재 고객 발굴 모델을 대체하는 차세대 AI 기반의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디멘드 AI는 2022년 셀링 심플리파이드 그룹(Selling Simplified Group: SSG)과 IDG/블랙스톤(IDG/Blackstone) 사이의 인수합병을 통한 매각에 관여했던 검증된 경영진과 독점 기술을 앞세워 기업이 수요를 창출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을 혁신할 수 있는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AI를 통해 B2B 수요 창출 산업을 개편한다는 당사의 포부에 공감하는 국제기관 및 현지 투자자들과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라고 디멘드 AI 그룹의 CEO 마이클 휘프(Michael Whife)는 반색했다. "업계가 기존 모델에서 탈피하는 상황인데, 이번 투자금 확보로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새로운 시장으로 사세를 넓히며, 기업 인수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탄탄대로가 디멘드 AI 앞에 열린 셈이다."
250만 달러 투자금의 용처는 다음과 같다.
- 유럽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지사를 신설하여 사세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 기업 고객의 급증하는 수요에 대응하는 취지에서 영업 및 배송 팀 규모를 늘린다.
- 디멘드 AI 플랫폼과 서비스의 더욱 뚜렷한 차별화를 위해 AI 기반의 독점 시스템에 투자한다.
- 빠르게 발전하는 업계에서 시장 점유율을 굳히기에 적합한 전략적 인수를 모색한다.
기업들이 대화형 AI와 지능형 자동화를 앞다퉈 도입하고 있기에 디멘드 AI의 전례 없는 성장이 예상되는데, 이는 수요 창출에 접근하는 업계의 방식에 큰 변화가 생길 조짐이라는 의미이기도 하다.
디멘드 AI는 최근 유럽, 중동,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임원을 영입하는 등 전 세계에서 꾸준히 최고의 인재를 확보하여 대대적인 공습에 나설 여건을 확립하고 있다.
디멘드 AI 그룹 소개
디멘드 AI 그룹은 콜로라도주 덴버에 본사를 둔 글로벌 AI 기반의 수요 창출 기업이다. 전 세계 사업 확장 및 철수에 대한 검증된 실적을 보유한 업계 베테랑인 마이클 화이프(Michael Whife)와 찰리 화이프(Charlie Whife) 부자가 설립한 디멘드 AI는 기업에 AI 기반의 마케팅, 잠재 고객 발굴 및 콘텐츠 솔루션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이 회사는 유럽, 아시아, 북미의 9개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면서 가시적인 성과와 업계 최고의 ROI를 올리고 있다.
사진 - https://www.dailyan.com/data/photos/newswire/202509/art_738525_2.jpg
로고 - https://www.dailyan.com/data/photos/newswire/202509/art_738525_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