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9월18일wed
정기구독신청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뉴스 > 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링난 문화, 한국에서 새로운 팬 만들어
등록날짜 [ 2019년06월13일 17시01분 ]

Nanfang Media Group의 발표에 따르면, 이달 9일 한국 서울에서 2019 '매력적인 중국 - 광둥 문화주간' 행사가 열렸다고 한다. Nanfang Media Group은 이 행사의 미디어 파트너다.

광둥성 정부 신문판공실과 광둥성 문화관광청이 공동으로 조직한 이 행사는 음악 공연과 문화 전시 같은 일련의 문화 활동을 전개했다. 이 행사의 목적은 한 주 동안 한국 관중에게 중국 문화와 링난 문화에 대한 정통 체험을 소개하는 것이다.

개막식에는 푸화(Fu Hua) 광둥성 선전부 부장이 개막식에 참석해 "중국과 한국은 문화와 전통 측면에서 많은 주제를 공유하고, 오랜 세월 우호적인 교류를 해왔다"고 언급했다. 이어 그는 "올해 문화주간을 통해 광둥성 링난 문화의 매력을 선보이고, 한국과 광둥 간의 문화 교류를 강화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광둥성은 광둥-홍콩-마카오 대만구 지역 개발을 추진하고, 광둥성의 사업 환경을 세계에 더욱 개방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이를 통해 두 지역의 협력을 도모할 새로운 기회가 분명 마련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왕루신(Wang Luxin) 주한 중국대사관 공사참사관은 "광둥성은 개혁개방의 선행지이며, 경제 개발을 주도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그는 "광둥성은 매우 보완적인 산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과 밀접하게 협력하고 있다"라며 "이 행사를 통해 광둥성의 문화와 발전이 지닌 아름다움을 더욱 잘 보여주고, 광둥성과 한국 간의 의사소통을 심화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개막식에서 Guangdong Provincial Publishing Group이 Literature and Intellectual Publishing House, 한국 랜덤하우스, UU Publishing House와 각각 계약을 체결했다.

개막식에서 귀빈들은 도서 전시회, 중·한 여성화가 합동 작품전, 광둥 무형문화전시회를 포함한 일련의 문화주간 행사에도 참석했다.



데일리연합 & 무단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데일리연합 온라인뉴스팀 (김준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Emaar Hospitality Group, Vida Emirates Hills 공개 (2019-06-14 16:01:04)
볼보 트럭, 물류 센터와 항구 간 자율 운송 서비스 제공 (2019-06-13 16: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