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연합 최희영기자] 두피관리를 잘못 받을 경우 탈모의 부위나 그 정도가 심해지는 사례를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 두피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관리를 해주는 전문 클리닉이 요새 급부상하고 있다.
서울 동작구 사당동에 위치한 WT 메소드 사당점은 체계적인 진단과 탈모관리와 두피케어 시스템을 도입하여 치료한다. 국내 최초 독일과학 시스템을 두피탈모관리에 접목시켜 처음으로 도입해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사당점은 고객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설계하여 1:1 맞춤케어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 매우 높다. 또한 10여년간 20만명의 회원을 유지·보유하며 이미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WT메소드 사당점의 변나리 원장은 10년넘게 쌓아온 경력과 젊은 감각으로 운영하고 있다. 그는 두피에 국한하지 않은 각종 국가자격증과 교육수료를 통하여 탈모관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이 곳 사당점만의 MCS특수재생 등 여러 노하우를 통하여 고객들이 퀄리티 높은 관리를 받을 수 있게 돕고 있다. 또한 변나리원장은 2015년 4월 레져뉴스가 선정한 뷰티부분 화재의인물수상 2015 5월 데일리연합이 선정한 뷰티부분 올해의 인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미 변원장은 뷰티업계에서도 활발한 기업활동을 통해 레저뉴스와 아시아모델협회에서도 응원메세지를 전하는 등 두터운 뷰티라인 인맥을 가진것으로도 입소문이 나있다.
무단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