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6 (금)
데일리연합 김혜정기자]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혜리가 셀프영상을 공개했다.
9일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혤스타그램, 랄랄라 혜리 야호"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두꺼운 점퍼를 입은 혜리는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으며 특유의 애교섞인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혜리는 지난 8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서 내레이션에 참여한 바 있다. 데일리연합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타임즈M) 이권희 기자 | (사)전국한우협회태안군지부와 (사)한국여성농업인 태안·안면·남면회가 태안군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태안군에 따르면, (사)전국한우협회태안군지부는 지난 15일 군청 군수실에서 장대옥 지부장과 명헌식 부지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갖고 성금 73만 6000원을 군에 기탁했다. 이날 (사)한국여성농업인 태안·안면·남면회도 이순분 대표와 김숙자·유미영·김순련·하삼덕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군청 군수실에서 성금 100만 원을 전달하며 지역사랑의 마음을 나눴다. 장대옥 지부장과 이순분 대표는 “5월 2~4일 남면 로컬푸드직매장에서 개최된 ‘2025년 태안 한우축제’ 당시 불우이웃 성금 모금을 진행해 오늘 기탁식을 갖게 됐다”며 “행사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 호흡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