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7 (수)
[데일리연합 남성현기자] LG전자가 다음 달 말까지 세계 주요 공항에 200여 대의 올레드 TV를 설치하기로 했다.
LG전자는 이달 들어, 미국 뉴욕 JFK 공항과 독일 프랑크푸르트 공항, 러시아 모스크바 셰레메티예보 공항 등에 TV를 설치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다음 달까지 세계 23개국, 39개 주요 공항으로 올레드 TV 설치 대상을 확대할 계획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김민제 기자 | 성남시는 환경정책 추진에 관한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시청 5층 환경정책과 내에 ‘성남시 환경센터’를 설치하고 17일 개소했다. 성남시 환경센터는 △환경단체 지원과 교류 협력 체계 강화 △환경보전을 위한 조사·연구 △환경교육 프로그램 개발·운영 등의 기능을 수행한다. 환경문제에 대한 환경단체와 시민들의 현장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시 정책에 실질적으로 반영하는 가교역할도 맡는다. 이를 위해 성남시는 환경 분야 전문 인력을 신규 채용했다. 시 관계자는 “환경센터는 시 정책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시민, 환경단체와 협력 기반을 확대해 실효성 있는 정책을 체계적으로 발굴·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성남시 환경센터 개소식은 이날(17일) 오전 11시 신상진 성남시장과 환경단체 관계자, 공무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현판식도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