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3 (월)
[데일리연합 전호성기자] 어느덧 데뷔 17년째에 접어든 가수 보아가 오랜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힙합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래퍼 빈지노와 함께했다.
두 사람이 작업한 이번 노래는 여름에 어울리는 밝고 세련된 느낌의 곡으로 보아가 직접 작사를 맡아 사랑에 대한 감정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두 실력파 가수의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신곡 '노 매터 왓(No Matter What)', 바로 내일 공개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김준 기자 | 영덕교육지원청은 11월 3일 오후 2시, 영덕교육지원청 청사에서‘2025년 화재 대비 민방위 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훈련은 실제 화재 발생 상황을 가정한 실전형 민방위 훈련으로,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신속한 대피 및 초기 대응 절차 숙달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훈련 주요 내용은 △화재 발생 시 초기 대응 요령 △소화기 및 옥내소화전 사용법 △비상 대피 동선 점검 △인명 구조 훈련 등이다. 특히 실전 중심 훈련을 진행하면서 현장 대응 능력을 점검하고, 재난 발생 시 직원 간 소통과 협력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이성호 교육장은 “이번 훈련을 통해 직원들이 위기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기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재난 대비 훈련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영덕교육지원청은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교육정책과 안전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