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3 (월)
[데일리연합 전호성기자] 배우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지난 주말, 아들 준후의 돌잔치를 열어 화제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사한 원피스 차림의 이민정과 말끔한 정장을 차려입은 이병헌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들 부부와 친분이 있는 배우 손예진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송승헌은 돌잔치에서 만난 신동엽과의 인증샷을 SNS에 공개하기도 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김준 기자 | 영덕교육지원청은 11월 3일 오후 2시, 영덕교육지원청 청사에서‘2025년 화재 대비 민방위 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훈련은 실제 화재 발생 상황을 가정한 실전형 민방위 훈련으로,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신속한 대피 및 초기 대응 절차 숙달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훈련 주요 내용은 △화재 발생 시 초기 대응 요령 △소화기 및 옥내소화전 사용법 △비상 대피 동선 점검 △인명 구조 훈련 등이다. 특히 실전 중심 훈련을 진행하면서 현장 대응 능력을 점검하고, 재난 발생 시 직원 간 소통과 협력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이성호 교육장은 “이번 훈련을 통해 직원들이 위기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기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재난 대비 훈련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영덕교육지원청은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교육정책과 안전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