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2024.03.19 (화)

  • 구름많음동두천 7.0℃
  • 맑음강릉 9.4℃
  • 구름조금서울 7.1℃
  • 맑음인천 6.9℃
  • 구름많음수원 6.4℃
  • 구름많음청주 6.0℃
  • 대전 5.9℃
  • 흐림대구 9.3℃
  • 전주 7.4℃
  • 흐림울산 11.2℃
  • 흐림광주 8.4℃
  • 흐림부산 11.0℃
  • 흐림여수 10.8℃
  • 구름많음제주 11.4℃
  • 흐림천안 6.1℃
  • 구름많음경주시 10.3℃
  • 구름많음거제 12.0℃
기상청 제공

PR Newswire

ZTE, 더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첨단 제품 및 솔루션 공개

  • ZTE, MWC 2023에서 더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첨단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광범위한 라인업 공개
  • ZTE, 초고효율 네트워크, 디지털 확장, 무한한 미래, 스마트 라이프 분야에서 달성한 최근 발전 선보여

(선전, 중국 2023년 3월 3일 PRNewswire=모던뉴스) 세계 선도적인 정보통신기술 솔루션 공급업체 ZTE Corporation(0763.HK / 000063.SZ)가 2023년 2월 27일부터 3월 2일까지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 참가한다. MWC 2023에서, ZTE는 '디지털 혁신 형성(Shaping Digital Innovation)'이라는 주제로 더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최첨단 제품 및 솔루션의 광범위한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ZTE to unveil more efficient, eco-friendly and cutting-edge products and solutions at MWC 2023, shaping digital innovation
ZTE to unveil more efficient, eco-friendly and cutting-edge products and solutions at MWC 2023, shaping digital innovation

특히 ZTE는 Fira Gran Via 전시관 3홀 3F30 부스에서 정보통신기술(ICT) 제품을 전시하며 초고효율 네트워크(Ultra-Efficient Network), 디지털 확장(Digital Expansion), 무한한 미래(Boundless Future) 및 스마트 라이프(Smart Life) 분야에서 달성한 최근의 발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프라 네트워크 구축 측면에서, ZTE는 초고효율 네트워크를 위한 엔드 투 엔드 효율적 네트워크 구축 솔루션을 출시해 사업자가 모든 시나리오에서 초고효율 친환경 연결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러한 솔루션에는 ▲사업자가 최적의 TCO로 전체 대역 및 다중 RAT 네트워크를 효율적으로 구축함으로써 5G 고급 진화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무선 액세스를 위한 최신 풀 시나리오 UniSite 솔루션 ▲소프트웨어 유연성 및 하드웨어 효율성을 전문 기능 가속 카드와 통합해 각 비트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Turbo Core 솔루션 ▲두 배의 용량과 업계 최장의 백본 전송 거리를 통해 모든 시나리오를 지원하는 고성능 400 전송 솔루션 ▲업계 최고의 통합 16포트 10G PON과 3세대 기술의 공존 및 원활한 진화를 지원하는 업계 최초의 50G PON Combo 카드 등이 포함된다.

사업자의 디지털 사업 확장 지원 측면에서, ZTE는 클라우드-네트워크-서비스 통합을 통한 원스톱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여 사업자가 새로운 블루오션 시장을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ToB 부문에서, ZTE는 업계 최소형 Mini5GC, 컴퓨팅 파워 NodeEngine 솔루션이 내장된 업계 유일의 무선 기지국, 비디오 게이트웨이 및 TSN(Time Sensitive Networking) 게이트웨이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산업용 게이트웨이, 캠퍼스용 광학 액세스 제품을 선보인다. 아울러 ZTE는 온디맨드 배치, 클라우드-네트워크-서비스 통합, 정밀한 성능, 손쉬운 O&M을 갖춘 '서비스형 사설망(Private Network as a Service)'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ZTE는 클라우드 기반 PLC, 디지털 트윈, 머신 비전, 로봇 및 AGV를 널리 사용해 지능형 제조의 모범 사례인 5G 완전 연결 공장을 실현할 예정이다. 또한 ZTE는 ToH 부문에서 Wi-Fi 7 및 FTTR(Fiber-to-the-Room) 홈 네트워킹 솔루션을 기반으로 집 전체에 기가비트 플러스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사업자가 디지털 생태계 확대를 통해 혁신적이고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너지 절약 측면에서, ZTE는 네트워크의 전력 소비를 최대 35%까지 지능적으로 줄이고, 현장 풀 시나리오 태양광 솔루션, 차세대 데이터센터 및 새로운 지능형 에너지 저장장치 등을 포함함으로써,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에너지를 절약하는 PowerPilot Pro Solution을 출시해 궁극의 친환경 및 에너지 효율적인 통신 네트워크를 조성할 계획이다.

무한한 미래를 위해, ZTE는 MWC 2023에서 수많은 최첨단 혁신을 선보임으로써 5G-Advanced의 진화 및 미래 광 네트워크의 혁신 사례에 집중할 계획이다. ZTE는 업계 최초의 하위 대역 양방향 동시 전송방식 시제품이자 통신, 감지, 컴퓨팅을 통합한 솔루션인 다이내믹 RIS도 선보인다. 아울러 ZTE는 미래형 광 네트워크를 선보일 예정이며, 중공 섬유(Hollow-core fiber) 및 32차원 OXC 광학 백플레인과 같은 기술을 채택해 저지연, 고전송 및 저에너지 소비를 달성할 계획이다.

디지털 및 지능형 생활 측면에서, ZTE는 스포츠 및 건강, 오디오 및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및 여행, 가정 및 교육을 포함한 다양한 시나리오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여기에는 ZTE Axon, ZTE Blade, 전체 Nubia 시리즈 소비자 전자 제품을 비롯해 모바일 광대역(MBB), 고정 무선 액세스(FWA) 및 사물 인터넷(IoT) 솔루션이 모두 포함된다. 또한, 세계 최초의 AI 기반 무안경 3D 태블릿과 탁월한 시청각 경험을 제공하는 AR 안경을 포함한 몇 가지 새롭고 인상적인 혁신 제품도 전시될 예정이다. ZTE는 5G 모바일 광대역 단말기의 세계적인 공급업체 중 하나로서 MWC 2023에서 5세대 5G FWA 및 GIS 버전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MWC 파트너 프로그램으로서, ZTE는 MWC 2023에서 '디지털 혁신 형성(Shaping Digital Innovation)'이라는 주제로 글로벌 산업 혁신 포럼을 개최한다. 이 포럼에서는 글로벌 ICT 업계 리더와 관련 업종 분야의 개척자, 컨설팅 및 자문회사의 전문가를 비롯해 기타 생태계 파트너들을 초청해 미래 네트워크의 개발 동향과 디지털 인텔리전스의 생산성을 더욱 향상시킬 방법 등 쟁점이 되는 주제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MWC 2023에서는 5G FWA 제품과 혁신적인 단말기의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이기 위해 ZTE Mobile Devices가 주최하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ZTE는 MWC 2023에서 차이나 텔레콤, 차이나 유니콤 및 다수의 글로벌 통신 사업자와 함께 일련의 출시 행사도 주최할 예정이다. 아울러 ZTE는 GSMA가 주관하는 5개의 테마 포럼에 참여해 지능형 제조, 지속가능성, 메타버스 등 업계의 중요한 몇 가지 주제에 대해 글로벌 사업자, 업계 파트너, 오피니언 리더와 함께 통찰력과 실제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고객이 업계를 위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ZTE는 전 세계 고객이 집에서 전시회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특집 웹사이트를 통해 MWC 2023의 진행 상황을 생중계한다. 또한, ZTE CEO Xu Ziyang 및 여러 임원진은 이 사이트를 통해 글로벌 고객 및 파트너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디지털 인텔리전스 및 저탄소화를 발전시켜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는 한편, 디지털 인텔리전스의 새로운 성장을 주도하고 새로운 가치를 공동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회사의 계획 등 디지털 인텔리전스 시대에 대한 최신 통찰을 공유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23에서 ZTE 부스(Fira Gran Via 전시관 3홀, 3F30)를 방문하거나 웹사이트 https://www.zte.com.cn/global/about/exhibition/mwc23.html을 참조한다.

ZTE 소개:

ZTE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세상의 연결을 지원한다. ZTE는 무선, 유선, 장치 및 전문 통신 서비스 전반에 걸친 포트폴리오와 함께 혁신 기술 및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 세계 인구의 4분의 1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ZTE는 디지털 및 지능형 생태계를 구축하고, 모든 곳에서 연결성과 신뢰를 구현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ZTE는 홍콩증권거래소 및 선전증권거래소 모두에 상장돼 있다. www.zte.com.cn/global 

팔로우하기:

페이스북: www.facebook.com/ZTECorp 

트위터: www.twitter.com/ZTEPress 

링크트인: www.linkedin.com/company/zte 

미디어 문의:

ZTE Corporation

Communications

이메일: ZTE.press.release@zte.com.cn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가장 많이 본 뉴스


SNS TV

더보기

배너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

테트리스, 로지스타일 사건의 배후와 증거를 독점 공개

파리, 2024년 3월 19일 / PRNewswire/ -- 사이버 공격을 사람이 행동하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자동 무력화시키는 최고 기업인 테트리스(THETRIS)는 최근의위협 정보 보고서를 발표했는데, 이 보고서를 통해 로지스타일(RosyStyle)이라는 온라인 투자 플랫폼에서 자행된 거의 4천만 유로에 달하는 국제 사기 사건의 복잡한 세부 내용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로지스타일 플랫폼을 통해 개인들을 노린 대형 사건 이 사건은 그 사이버 범죄 집단의 일부 멤버들이 체포된 후 알려지지 않고 쉽게 사라질 수도 있었다. 그러나, 테트리스는 이 사이버 범죄 집단이 여전히 범행 중이라는 증거 뿐만 아니라 가짜 온라인 투자를 중심으로 한 이 사기 사건의 상세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로지스타일 사건의 개요: 현황:이 사이버 범죄 집단은 그 멤버의 일부가 체포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개인 투자자들을 계속 속여 거액의 돈을 자신들의 은행 계좌로 송금하도록 유혹했다. 독점 증거:테트리스는IP 주소부터 웹사이트까지, 범죄자들이 피해자들의 은행 거래에 접근한 증거 뿐만 아니라 로그인 페이지와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