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화덕통삼겹살전문점 '화통삼', 입점하는 곳마다 맛집으로 자리매김.. 수익성 검증 받아
![]() |
자칭타칭 맛집이라 주장하는 곳들이 늘면서, 소비자들은 진짜 맛집 찾기에 열을 올리는 모습이다. 맛집이라 해서 방문했지만 맛과 품질이 기대에 미치지 못해 실망했던 경험이 한 번쯤 있을 것이다. 때문에 요즘 소비자들은 맛집이라 해도 꼼꼼히 사전 조사 후 방문하고 있다.
이처럼 맛집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소위 진짜 맛집으로 인정 받고 있는 곳들의 가치는 점점 높아지는 추세다.
따라서 소비자들이 인정하고 있는 맛집으로 창업을 하면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외식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이러한 점을 감안해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가령, 고깃집 창업을 앞두고 있다면 프랜차이즈 화덕통삼겹살전문점 '화통삼'을 추천한다.
'화통삼'은 이전에는 쉽게 볼 수 없었던 화덕통삼겹살을 내세우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그 완성도가 매우 높아 반짝하고 사라지는 여느 곳들과는 달리, 지금까지도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상권에 관계 없이 입점하는 곳마다 동네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는 것이다. 저온숙성으로 풍미를 극대화한 고기를 특허출원한 화덕에서 고온으로 초벌해 기름기를 쫙 빼고, 26인치 대형돌판에 다양한 식재료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단 점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화통삼'이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고 있다는 것은 가맹점마다 높게 나타나는 매출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테이블 30개의 대구 대명역점의 경우, 일 매출 680만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24개의 테이블로 운영되는 익산동산점도 일 매출 650만원 이상을 기록하는 등 수익성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고기집창업 프랜차이즈 '화통삼'의 관계자는 "맛집이라고 해서 다 똑같지 않다. 소비자들이 인정을 하고, 재방문율이 높은 곳이 진정한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화통삼은 소비자들이 인정하는 진정한 맛집이기 때문에 불황에도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화통삼'은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시장에서도 브랜드 저변을 빠르게 확대해 나가고 있다. 창업문의 및 브랜드 경쟁력을 확인하고 싶다면 홈페이지(www.hwatongsam.com) 및 전화(1644-372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