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연합(월간 한국뉴스) 김민제기자 | 민간조사관 전문가협회(회장 최선열)에서 4월 9일 송파대로 28길 6 뉴훼미리 2차 902호에서 2시-5시까지 탐정 자격증 시험과 교육이 이루어질 계획이다.
2부로 요즘 주목받는 여자배우 겸 쇼호스트, 인플루언서로 활동중인 김리하씨와 동물농장 이웅종씨 (이삭애견훈련소대표)와 함께 탐정 (민간조사사)위촉과 홍보대사로 위촉을 받게된다.
명탐정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김리하 (여자배우 겸 인플루언서)는 “이번 협회에 홍보대사로 위촉되게 되어 기쁩니다. 또한 강아지대통령으로 명성이 있는 이웅종대표님과 함께 홍보대사를 하게된 것을 더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협회의 탐정홍보대사로 주어진기간동안 열심히 최선을 다해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배우로서의 길과 쇼호스트 인플루언서의 길을 가고 있는 저이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인생의 삶에서 초심을 잃지 않고, 따듯함을 가진배우 열정가득한 배우의 모습으로 인간미를 가진 그런 삶을 살도록 노력해가겠습니다.“ 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강아지대통령으로 종횡무진하고 있는 이웅종 대표(이삭애견훈련소) 또한 “홍보대사로서 열심히 협회를 알리고 애견문화를 성장시키는데 최선을 다한 삶을 살겠습니다.”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