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5 (금)
[데일리연합 최희영기자] 걸 그룹 구구단이 캣미녀로 파격 변신해 돌아왔다.
걸 그룹 구구단이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가요계 컴백을 알렸다.
멤버들은 상큼 청순했던 이미지를 벗고 매혹적인 캣미녀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더 부츠'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내세워 걸크러시한 매력을 강조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이권희 기자 | 충남 서산시는 5일 부석면 지산리 1778번지 일원에서 벼 베기 시연회가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날 시연회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시연회를 주관한 한국쌀전업농 서산시연합회 김정식 회장과 회원, 지역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올해 유례없는 기상 악조건 속에서도 땀과 노력으로 결실을 본 농업인들과 수확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시장은 직접 콤바인에 올라타 7,882㎡의 논에서 지난 5월 이앙한 벼를 직접 수확하며 농업인들과 수확의 기쁨을 나눴다. 또한, 현장에 함께한 농업인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올해는 특히 폭염과 폭우 등 어려움 속에서도 수확을 결실을 본 농업인 분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본격적인 수확이 시작되는 만큼, 농기계 안전사고에 유의해 올해 농사를 잘 마무리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 벼 재배 면적은 1만 6천653㏊로, 9월 말부터 10월 말까지 본격적인 수확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