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1 (목)
[데일리연합 최희영기자] 문재인 대통령의 독일 순방길에 동행한 개그맨 김영철 씨가 외교부 SNS에 등장해 누리꾼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 사이로 얼굴이 나오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김영철 씨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독일 동포 간담회에서 김영철 씨는 자신의 트로트곡 '따르릉'을 열창해 현장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김민제 기자 | 안산시는 지난 10일 상록구 본오동 해란공원 내 실내 수영장 건립 공사 기공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기공식에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지역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행사는 본오1동 보노보노 난타팀의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경과보고, 인사말, 축사, 시삽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실내 수영장 건립은 본오동과 팔곡동, 반월동 등 상록생활권의 늘어나는 체육시설 수요를 해소하고자 추진됐다. 본오동 해란공원 내(990-8번지) 실내 수영장 건립에는 총 169억 원의 사업비가 투입된다. 지하 1층·지상 2층, 연면적 2,488.27㎡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실내 수영장에는 수영장 25m 6레인, 어린이 풀 14m 2레인을 비롯해 다목적실과 키즈방, 관람실, 풋살경기장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지난달 11월 착공에 들어간 이번 공사는 약 18개월 후인 오는 2027년 5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본오동 일대 공공 실내수영장의 부족으로 주민 불편이 컸던 만큼, 이번 사업이 지역 균형 발전과 공공 체육시설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