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7 (월)
[데일리연합 최희영기자] 드라마 한 편으로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배우 박보검이 아시아 팬미팅 투어에 나선다.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홍콩과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전역에서 현지 팬들을 만날예정이다.
박보검은 앞서 지난 4월, 타이완에서 생애 첫 해외 팬미팅을 열고 수준급 노래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에 이번 투어에서는 또 어떤 멋진 모습으로 팬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김민제 기자 | 음성군은 대소면 소재 공장에서 발생한 화학물질 누출 사고와 관련 군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확보하기 위해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가동하고 총력 대응 체제에 돌입했다. 군은 원주지방환경청, 충주화학재난합동방재센터, 충북도청, 음성경찰서, 음성소방서 등 유관 기관과 함께 즉시 사고 현장을 통제하고 추가 유출 방지 조치를 취했다. 또 안전 문자를 3회 발송해 인근 주민의 외출 자제와 안전 관련 유의 사항을 안내했으며, 현장에서는 충주화학재난합동방재센터 관계자들이 유해 물질의 외부 확산을 막기 위해 화학물질의 안정화 작업을 추진 중에 있다. 군은 사고 발생 후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가동해 운영하고 있으며, 군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사고대응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상황 변화에 대비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추가 자원, 장비, 전문 인력의 투입 준비 태세를 갖췄으며, 충주화학재난합동방재센터 등 유관 기관과의 긴밀한 공조 체계를 지속 유지하고 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군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모든 행정력을 동원해 빠른 시일 내에 사고가 수습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