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8 (목)
[아산=데일리연합] 아산시의회(의장 김희영)는 2일 몽골 지방정부 의장단(케를렌출룬, 나란투야, 셈지마)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아산시의회에서 이기애 부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은 몽골 의장단과 차담회 시간을 가졌다.
이기애 부의장은 “이번 방문이 상호 교류와 협력의 계기가 되어 함께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몽골 의장단 측은“이번 환대에 많은 감사를 드리며, 향후 다시 만날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데일리연합 (SNSJTV) 이동수 기자 | 거창군은 지난 17일 거창스포츠파크 파크골프장에서 거창군파크골프협회(회장 신원범) 주관으로 ‘제12회 거창군수배 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회식에는 구인모 거창군수, 이재운 군의장, 박주언 도의원, 신중양 군부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유인환 거창군체육회장 등 주요 내빈과 파크골프협회 관계자들이 개회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며 대회의 위상을 높였다. 이번 대회는 경남 서북부 지역의 ‘거함산합’이라고 불리는 거창, 함양, 산청, 합천 등 4개 군에서 400여 명의 대표선수와 관계자가 참가해 열띤 경기와 응원 속에서 파크골프를 통해 아름다운 화합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선수들은 남, 여 개인전을 통해 4인 1조로 36홀을 스트로크, 샷건 방식으로 진행하여 우승자를 가렸으며, 대회 결과 ▲남성부 우승 강용호(거창군) ▲여성부 우승 배성옥(거창군) ▲남성부 준우승 이종석(산청군) ▲여성부 준우승 황순자(거창군)가 각각 차지했다. 신원범 협회장은 “우리군은 잘 조성된 관내 파크골프장들이 마음껏 기량을 연마할 수 있는 최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