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4 (금)
[데일리연합 황철수기자] 폭스바겐 배출가스 조작 사건을 수사 중인 서울중앙지검은 7세대 골프 차종의 불법 개조 의혹과 관련해 오늘 (18일) 토마스 쿨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을 피고발인 신분으로 소환 조사한다고 밝혔다.
검찰은 쿨 사장이 골프 1.4 TSI가 배출가스 기준을 충족하지 못해 인증이 거부되자 관련 소프트웨어를 몰래 교체해 판매 허가를 받는 과정에 개입한 것으로 의심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타임즈M) 장우혁 기자 | 옥천군의회는 몽골 울란바토르시 바양주르흐구 학생대표단 10명을 초청해 7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다양한 교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 2024년 3월 양 의회 간 체결된 우호교류 협력 양해각서(MOU)의 후속 조치로, 청소년 국제교류를 통해 상호 이해를 높이고 양 지역 간 우정을 돈독히 하고자 마련됐다. 옥천군에 도착한 첫날, 학생대표단은 장령산자연휴양림 산림치유 체험을 시작으로 대청호 관공선 체험과 용암사에서의 한국 전통문화 체험 등을 통해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옥천의 매력을 만끽했다. 둘째 날에는 충북도립대학교를 방문하여 외국인 유학생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옥천군 산림과의 협조로 드론 조종 체험을 진행했다. 또한, 옥천전통문화체험관에서 한옥과 한복 체험을 통해 한국 고유의 전통을 직접 경험했다. 셋째 날에는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수업과 교육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고 학생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가진 후 옥천군 관광명소를 견학하며 모든 일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번 청소년 국제교류에 참여한 몽골 학생 맨드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