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신문은 창간을 축하 합니다.
한국뉴스신문 창간를 축하드리고 첫 발간을 축하드립니다. 특히 그동안 대한민국을 알려온 월간 한국뉴스 10주년을 맞이하여 발행인인 이성용 대표이사가 ㈜한국미디어그룹 법인을 세우고, 일간지인 ‘한국뉴스신문’을 창간케 되어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특히 ‘한국뉴스신문’이 창간을 맞이하여 먼저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ㆍ
특히 오늘의 언론이 있기까지 함께 한 언론인 여러분들. 임원님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이 뜻깊은 기념관에서 축하 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한국뉴스신문’은 번창할 것을 기대합니다. 그동안 이성용 대표(월간한국뉴스)가 여러 분야에서 언론의 견인차 구실을 해 왔는데, 이번 새롭게 열어가는 일간지 한국뉴스신문의 창간은 매우 뜻깊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 하겠습니다. 오늘 언론을 만들어 내는 이성용 회장. 김용두 회장. 편집. 취재기자 분들은 아주 귀한 분들이십니다. 대한민국을 알려 나갈 인재들이십니다. 앞으로 펼쳐 갈 대한민국 정치 발전과 경제발전과 각 분야 산업. 사회ㆍ문화 향상에 홍보를 통해 공헌할 분들이십니다. 진실 보도로 귀한 일을 감당해 가시길 바랍니다. 이것은 실패의 바다에 성공의 빛을 비추는 등대 역할일 것입니다.
대한민국에 많은 언론이 있지만, 새롭게 시작하는 ‘한국뉴스신문’은 이름 그대로 될 것입니다. 리더 되신, 이성용 대표님의 헌신과 노력. 봉사가 언론의 중요한 위대한 가치를 보여주게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번 시작을 통하여 나타나는 ‘한국뉴스신문’ 속에 나타나는 노력과 성과가 대외적으로 알려져 더욱 더 많은 좋은 기사들을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오늘 ‘한국뉴스신문’ 의 새로운 출발에 축하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