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신문 = 한국시민단체연합 고종욱 총재)
올바른 신문이나 훌륭한 잡지가 새로이 탄생한다는 것이 얼마나 그 사회와 국가에 유익한 것이며 나아가 글로벌 세대에 세계인의 질서와 문화 의식에 어떠한 영향력을 끼치는 가는 재론의 여지가 없다 하겠다.
(주)한국미디어그룹 회장으로 다년간 언론 분야에 폭넓게 종사하시며 주요 일간지의 발행은 물론 월간 한국뉴스. 한국타임즈 등 저널지를 발간하고, 우리 사회에 큰 영향력을 끼쳐오신 이성용 목사께서는 특히 양극화로 인한 갈등이 심한 이 세대에서 그동안 진보와 보수, 여와 야를 함께 아우르며 폭넓은 기사와 팩트, 미담을 전파해 오셨기에 그 축적돈 경험과 노하우를 근간으로 발간되는 '한국뉴스신문'은 많은 독자들에게 호응과 사랑을 받으리라 믿는다.
그동안 국회조찬기도회 지도위원으로 섬겨오신 회장님을 중심으로 임원진과 편집진 그리고 기자들은 본지를 통하여, 흩어진 국민 정서를 하나 되게 하며 혼돈에 처한 한국에 희망과 화합을 도모하여 '위기에 강하고 위기를 기회로 삼는' 한국인의 저력을 계발해주는 사명으로 임해주시기를 당부한다.
또한 지금까지 그 어떤 신문도 생각지 못했던 폭넓은 기사를 통하여 국가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세계 질서에도 크게 이바지 해 주기를 기대한다.
아름다운 결실의 계절에 발간되는 '한국뉴스신문'의 데일리연합과 함께 새롭게 나아가는 언론에 진심으로 축하하며 만유의 주재이신 주님께서 사주가 되시며 함께하시고 인도하신다는 것을 믿고 올바른 최고의 정론지로, 일등신문으로 자리매김 할 것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