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8 (목)
[데일리연합 류아연기자] 최근 미국에서 파워볼 당첨자가 나오지 않으면서, 누적된 당첨금으로 인해 복권 열풍이 뜨겁다.
1등 당첨금이 무려 3억 4800만 달러, 우리 돈으로 4천억 가까이 된다.
파워볼은 69개의 번호 중에 5개를 고르고 여기에 26개의 번호 중 하나를 추가로 선택해 6개의 숫자를 맞추는 방식이다.
수요일과 토요일 2번 추첨할 예정이어서 이번 주엔 행운의 주인공이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임재현 기자 | 서울 송파구 잠실대교 공사 현장에서 이동식 차량 크레인이 넘어지는 사고로 60대 노동자가 숨졌다. 소방 당국과 구청 등에 따르면 오늘 18일 오후 3시 20분께 잠실대교 남단 나들목 연결체계 개선공사 현장에서 27t급 이동식 차량 크레인이 차도 방향으로 전도됐다. 이 사고로 현장에서 작업 중이던 A씨가 크레인에 깔렸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 당국은 인력 42명과 크레인 등 장비 11대를 투입해 구조 작업을 벌였으나, A씨는 사고 발생 약 2시간 30분 만인 오후 5시 56분께 숨진 채 발견됐다. 사고 당시 크레인은 약 10~15t 규모의 철제 구조물을 들어 올린 뒤 대기 중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고용노동부는 사고 직후 해당 공사 현장에 대해 작업 중지 조치를 내리고, 시공사인 삼환기업을 상대로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 경찰 역시 크레인 장비의 결함 여부와 함께 전도 방지 조치 등 현장 안전수칙이 제대로 이행됐는지를 중심으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