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8 (목)
[데일리연합 류아연기자]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에 있는 한 술집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12명이 숨지고 10여 명이 다친 것을 전해져 충격을 안기고 있다.
미국 CNN방송에 따르면 현지시간 7일 밤 11시 20분쯤 로스앤젤레스 서부의 한 술집에서 한 남성이 최소 30발의 총을 쏴 보안관 1명을 비롯해 12명이 숨지고 10여 명이 다쳤다.
용의자는 경찰이 제압하는 과정에서 숨진 것으로 전해졌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송은하 기자 | 광진구가 오는 9월 4일, 광진구청 5층 대강당에서 ‘2025년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올해로 30회째를 맞는 양성평등주간은 정치·경제·사회 등 전 영역에서 실질적인 성평등의 이념을 구현하기 위해 제정됐다. 이에 따라 구는 양성 간 존중과 배려의 가치를 확산하고, 일·가정 양립을 실현하는 문화 기반을 다지기 위해 매년 기념행사를 진행해 왔다. 이번 행사에는 구민과 유관 단체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1‧2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1부 기념식에서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여성 사회참여 확대 등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구청장 표창을 수여한다. 이어 2부 공연에서는 극단 ‘하늘꿈’이 무대에 올라 지역 아동과 주민들에게 인형극을 선보인다. 공연은 유아와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생활 속 성평등 인식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당일 오후 1시부터 대강당 앞에서 키링 만들기 체험 부스도 운영하며, 사전 온라인 신청자를 대상으로 현장에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