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3 (토)
[데일리연합 최희영기자] MBC '나 혼자 산다'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의 관찰 예능프로그램' 상을 또 수상했다.
매년 대국민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라, '나 혼자 산다'의 변함없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
스타들의 개성 넘치는 싱글 라이프와 무지개 회원들의 유쾌한 호흡이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장우혁 기자 | 남양주시의회는 12일 화도읍 라이더카페더블유에서 열린 (사)한강지키기운동 남양주지역본부 2025년도 정기총회에 참석해 올 한 해북한강 정화활동에 애쓴 회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는 정기총회, 개회 및 내빈소개, 축사 및 표창장 수여, 2025년 활동영상 시청 및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으며, 조성대 남양주시의회 의장 과 이상기 의원, 박윤옥 의원, 전혜연 의원 및 주광덕 시장, 국회의원, 한강지키기운동 남양주지역본부 남궁완 대표 및 회원 등 8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서는 2025년 활동현황 보고와 정관개정 및 조직개편, 2026년도 활동 계획 등이 주요 안건으로 다뤄졌으며, 그밖에 한강 생태계 보전과 수질개선을 위한 다양한 논의가 이뤄졌다. 조성대 의장은 축사를 통해“2,600만 수도권 주민들이 마시는 물을 깨끗하게 지키기 위해 올 한 해 한강 정화 활동에 애써주신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상수원보호구역을 지정한 지 50년이 되는 해이며, 중첩규제로 인한 지가손실액만 217조원으로 해마다 9.8조원에 달하는 손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