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7 (토)
[데일리연합 전호성기자] '탈세·횡령' 혐의로 한진그룹 조양호 전 회장이 검찰에 소환됐다.
28일 상속세 수백억 원을 내지 않고 회삿돈을 빼돌린 혐의 등으로 검찰에 소환된 한진그룹 조양호 회장이 조사를 받았다.
검찰은 조 회장이 조중훈 전 회장에게서 재산을 물려받고 상속세를 내지 않은 경위와 계열사 등에 일감을 몰아줘 회사에 손해를 끼친 사실이 있는지 등을 추궁한 것으로 전해졌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임재현 기자 | 2025년 마지막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행사가 26일 화지중앙시장 일원에서 개최됐다. NH농협 논산시지부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우리 쌀 소비촉진 캠페인’과 함께 진행되어 더욱 활력과 활기를 불어넣었다. 전통시장을 찾은 백성현 논산시장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행사의 의미를 서로 되새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신뢰를 주는 행정,희망을 주는 정책으로 자랑스러운 논산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논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주민자치회, 시민소통위원회, 논산문화관광재단 및 청소년청년재단, 논산시엄마순찰연합대 등 다양한 유관기관이 함께하여 더욱 의미를 더했다. 한편, 논산시는 전통시장 시설 현대화와 주차환경 개선, 문화공연 등 다양한 정책을 추진 중이며,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을 ‘전통시장 장보는 날’로 지정해 공직자와 관내 기업, 시민이 함께 지역 상권 살리기에 동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