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SNSJTV. 아이타임즈M) 류승우 기자 | IBK기업은행이 중소기업 근로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지원하는 ‘2024 중소기업 근로자 워케이션’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국 10개 지역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1200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중소기업 근로자 위한 ‘워케이션’ 프로그램
IBK기업은행은 중소기업 근로자의 복지 향상을 위해 '2024 중소기업 근로자 워케이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중소기업 임직원들이 새로운 근로문화를 경험하며 일과 삶의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 사업으로, 서울경제진흥원과 함께일하는재단이 함께 추진한다.
전국 10개 지역에서 32개 프로그램 제공
이번 워케이션 사업은 전국 10개 지역에서 32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참여하는 기업들에게는 숙소, 공유오피스,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이 지원된다. 이를 통해 중소기업 근로자들은 일과 휴식을 병행할 수 있는 새로운 환경을 체험할 수 있다.
선착순 1200명 모집, 12월까지 운영
참가 신청은 IBK기업은행의 i-ONE JOB 홈페이지와 더휴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1200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올해 12월까지 운영된다.
기업은행, 중소기업 근로자 복지에 지속적 노력
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중소기업 근로자들이 새로운 근로 방식을 경험하고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근로자 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