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대한민국 역사상 최대규모 기획사 합동 오디션 올인원캐스팅 렛미솔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2020년05월06일 14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뮤직 SNS 렛미솔(www.letmesoul.org)은 2020년5월 6일 올인원캐스팅과의 업무협약 채결을 공식 발표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올인원캐스팅에 렛미솔 플랫폼이 전격 도입될 것이라 밝혔다.
 
올인원캐스팅은 대한민국 최대규모의 기획사 합동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는 곳으로, 국내대형 기획사 약 60곳이 합동으로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오디션이다.
업계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은 재능 있는 아티스트를 최대한 많이 확보하고 싶은 올인원캐스팅과 뮤직 SNS 플랫폼으로서 자사의 플랫폼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의 장을 제공하려 하는 렛미솔의 비전이 맞아 진행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렛미솔은 슈퍼스타K와 KPOP스타 오디션 플랫폼에 음향 솔루션을 납품한 기술진이 설립했으며, 그 경험을 바탕으로 영상기술을 접목해 뮤직 SNS 플랫폼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플랫폼 내에서 자체적으로 진행 예정인 렛미솔 오디션은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작곡, 작사, 안무가들이 총 출동해 콘텐츠를 만들고 해당 콘텐츠의 주인공을 찾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렛미솔 오디션에 입상하게 되면 실제 데뷔까지 할 수 있으며 오디션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블록체인을 통해 수익을 분배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렛미솔은 다년간의 기술개발을 통해 수백만 명의 오디션 참여자들의 수준을 평가할 수 있다. 렛미솔의 기술은 음정, 박자, 발성 등 다양한 항목에서 소수점 단위까지 점수를 메겨 평가할 수 있으며, 오디션에 아무리 많은 참여자가 있어도 렛미솔의 음향처리 기술력으로 휴대폰 한 대로 누구나 같은 환경에서 공정하고 투명하게 오디션이 진행될 수 있다고 밝혔다.
 
렛미솔 측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현재 론칭 준비중인 뮤직 SNS 렛미솔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채널을 열어 그들을 지원하고 응원하는 일에 집중하겠다고 이번 업무협약을 평가했다.
주기범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