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9월18일wed
정기구독신청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경제/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마산신항운영 “한 중 양국민간교류 세계문화재단” 가교역할 기대
등록날짜 [ 2019년08월18일 22시09분 ]
(사진: 마산신항운영주식회사 대회의실/ 노승철회장, 조흥제본부장, 심소기주석, 소함, 오연림주석, 호용량서기, 조호대이사장, 이성부총재, 이화 주임, 장영란, 유염령주임 등 임직원 기념촬영)

마산신항운영주식회사 노승철회장 초청으로 중국 국제창고 및 물류연맹, 중국환발해여유문화연맹, 천진물류항, 세계문화재단은 17일 가포신항을 방문했다.

이날 방문은 중국환발해여유문화연맹 오연림주석, 호용량서기, 천진물류항 장영란, 유염령, 이화, 세계문화재단 조호대이사장, 이성부총재 등이 지난 5월 이후 두 번째 만남이다. 특히 세계문화재단은 6월 20일 중국 상해에서 열린 “제14회 세계국제물류대회”에서 국제창고물류연맹에서 수권서 받은 후, 국제창고 및 물류연맹 심소기 주석이 참여했다.

가포신항 노승철회장은 세계문화재단이 양국민간교류 가교역할을 충실히 해줌으로 서, 이자리가 만들어 졌다고 하며, 방문에 감사를 표했으며, 환발해여유문화연맹 오연림 비서장은 한, 중 양국은 역사적으로 형제국가다. 우리는 민간사절단으로 양국 국민우애와 경재. 문화. 관광 등 민간차원에서 서로 협력하여 공동 이익을 추구하자! 라고 했다. 이에 국제창고 및 물류연맹 심소기 주석은 가포신항과 천진항이 물류중심으로 발전하기 바란다. 또한 중국 내, 외 모든 영향력을 발휘하여 가포신항과 협력하겠다고 심소기주석이 약속했다

이성부총재, 조호대 이사장은 세계국제물류대회에서 한국 세계문화재단을 국제상임 이사국으로 지정되었다고 하며, [국제창고물류연맹 2019년 6월 19-20일 상하이 특별회의 요록] 중 일부를 설명하고 .중국, 영국, 인도, 스페인, 대만, 홍콩, 일본 등과 공유를 통해 서방 세계진출을 위한 대회에 공동협의체가 되었다고 전했다.

정길종기자 gjchung11119@naver.com
 
올려 0 내려 0
정길종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봉화군청 엄태항군수 농림축산식품부주관 과실전문APC운영활성화평가에서 봉화군 농산물산지유통센터 5년연속 우수APC선정 (2019-08-19 10:02:34)
창원마산해양신도시 “중국 민간 국제물류 투자자 방문” 이어져 (2019-08-18 12:1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