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세계 보도망 확충 전 세계 6억 5000만뷰 송출망 확보!

이민호 *수지 예쁜사랑할께요!! -공식열애인정

  • 등록 2015.03.23 14:45:32
크게보기


* 공식열애 인정한 (왼) 배우 이민호 와 (우) 미쓰에이 걸그룹 수지
 
데일리연합 이수연 기자]

연예계에 또 한쌍의 커플이 탄생했다. 열애 보도가 나간지 1시간 20분만의 나온 양측의 공식입장에서 한류스타 '이민호'와 국민첫사랑 '수지'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민호와 수지 소속사 측은 23일 오전 "이민호와 수지가 만남을 갖기 시작한지는  1개월 정도 됐다.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면서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민호와 수지의 열애는 이날  수지와 이민호의 런던 데이트 모습을 포착되어 열애사실이 보도되며 알려졌다.

그러나 화보촬영등의 모든 일정이 끝난 이후 이들은 15일 런던에서 만남을 가졌고, 이곳에서 시간 차이를 두고 이동하며 은밀한 데이트를 즐겼다는 것.

이민호와 수지 두사람은 지난달 23일 이후 거의 매일 만났으며 지난달 25일엔 서울 남산에서, 유럽에선 2박 3일 동안 달콤한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서 수지 측 관계자는 "수지와 이민호 모두 스케줄이 있어 런던과 파리를 갔고 스케줄을 마치고 런던에서 함께 만난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1987년생인 이민호는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주인공 구준표 역할로 발탁되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고, 국내는 물론 중화권에서의 인기 역시 수년째 톱을 지키고 있는 한류스타로 성장했다.

1994년생인 수지는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로 데뷔, 영화 ‘건축학개론’의 성공으로 ‘국민 첫사랑’이란 타이틀을 거머쥐며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 그는 영화 드라마 가요 예능 등 대중문화계의 전 분야를 휩쓰는 유일한 스타로도 꼽히고 있다.


<이하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타 매체를 통해 공개된 보도내용과 관련하여 답변 드립니다.
두 사람이 만난 것은 1개월 정도 됐으며,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데일리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연 기자 기자 hidaily@naver.com









데일리연합 | 등록번호 : 서울 아02173 | 등록일 2008년 7월 17일 | 대표전화 : 0505-831-70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529, 5층 5346호 (역삼동) | 발행인 : (주)데일리엠미디어 김용두 모든 컨텐츠와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