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세계 보도망 확충 전 세계 6억 5000만뷰 송출망 확보!

'4가지쇼' 시즌2, 첫 게스트는 종현

  • 등록 2015.01.09 10:40:57
크게보기


Mnet의 ‘4가지쇼’ 시즌2(이하 ‘4가지쇼’)가 1월 13일 게스트 샤이니 종현을 시작으로 첫방송 한다.

‘4가지쇼’는 4가지 시선으로 한 인물을 속속들이 조명하는 민낯 스타 다큐멘터리로, 스타 본인과 스타 주변인들의 인터뷰를 통해 스타의 본모습을 탐구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이 아닌 일상 속 스타의 삶을 밀착 취재하며 그들의 인간적인 모습을 담아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 시즌에는 박명수, 블락비 지코, 인피니트 성규, 스윙스 등이 출연해 솔직한 심경고백과 진정성있는 언행으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번 시즌에서는 방송을 넘어 온라인상에서 색다른 시도를 할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모은다. ‘4가지쇼’ 전용 온라인 채널인 ‘네이키드 4가지쇼’(tvcast.naver.com/4show)를 만들어 본방송 전에 온라인 독점 콘텐츠를 먼저 공개하는 것이다.

여기서는 본방송에서 볼 수 없는 스타의 적나라한 모습을 모자이크와 효과음 처리 같은 별도의 편집 없이 있는 날것 그대로 담아 업로드할 계획이다. 매주 금요일, 월요일, 화요일 낮 12시에 새로운 콘텐츠가 공개되며, 본방송보다 먼저 공개되는 이 영상들이 본방송과 긴밀하게 이어져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내용적으로는 스타의 비밀스런 공간인 X룸을 새롭게 마련해 스타가 더욱 진솔하게 속마음을 풀어낼 수 있도록 한다. X룸은 눈에 보이는 카메라와 스탭 없이 스타가 온전히 홀로 남겨지는 공간이다. 이 곳에서 스타는 혼자만의 시간을 만끽하며 그간 노출되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이밖에 비주얼적인 개편을 통해 스타에 대한 직접적이고 솔직한 인터뷰를 풀어낼 예정이다.

새롭게 돌아온 ‘4가지쇼’ 시즌2 첫 게스트는 샤이니 종현이다. 이번 첫 솔로앨범 활동에 대한 솔직한 심경과 종현을 바라보는 주변의 서로 다른 시선들을 직접화법으로 발칙하게 조명하며 남다른 재미를 전한다.

제작진은 “전용 온라인 채널 ‘네이키드 4가지쇼’의 신설과 내용적, 비주얼적인 개편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4가지쇼’ 시즌2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며 “첫 게스트로 출연할 샤이니의 종현이 첫 솔로앨범 활동으로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 '4가지쇼'를 통해 지난 시즌의 명성을 잇는 특급 고백을 들려줄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한다.

이주명 기자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주명 기자 기자 hidaily@naver.com









데일리연합 | 등록번호 : 서울 아02173 | 등록일 2008년 7월 17일 | 대표전화 : 0505-831-70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529, 5층 5346호 (역삼동) | 발행인 : (주)데일리엠미디어 김용두 모든 컨텐츠와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