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연합 (SNSJTV. 타임즈M) 류승우 기자 | IBK기업은행이 외국인직접투자(FDI) 배당금 송금 기업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당 시즌을 맞아 외국인투자기업의 금융 편의를 지원하고, 신규 외환 거래 기업에 대한 우대 혜택도 마련했다.
배당금 송금 실적에 따라 경품 증정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24일, 외국인직접투자 배당금을 송금한 기업을 대상으로 ‘25년 배당금 송금은 IBK이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기업은행을 통해 배당금을 송금한 외국인투자기업 중 송금 실적 상위 25개 기업에 ▲삼성 BESPOKE 에어드레서(5개 기업) ▲쿠쿠 풀스테인리스 제빙기(20개 기업)를 제공한다.
신규 외환 거래 기업엔 추가 혜택
특히 지난해 기업은행과 외환 거래 실적이 없었거나, 거래 금액이 미화 기준 10만 달러 미만이었던 기업 중 올해 누적 외환 거래 금액이 10만 달러 이상을 기록한 신규 외환 거래 기업에는 선정 시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배당금 송금 시즌에 맞춰 외국인투자기업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외국인투자기업을 위한 다양한 금융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기업은행 홈페이지 또는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