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세계 보도망 확충 전 세계 6억 5000만뷰 송출망 확보!

300평의 프리미엄 중고명품 편집매장 ‘고이비토’

  • 등록 2014.11.06 21:09:22
크게보기

최근 소비자들, 중고명품 팔기보다 “명품교환” 선호



국내 중고명품 쇼핑몰은 지난해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중고명품 창업과 명품 프랜차이즈 열풍 또한 뜨거운 한해였다.

국내에서 수입명품에 선호도가 높아지며 최근 중고명품 시장도 빠른 성장세와 더불어 발빠른 시스템 개선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미 명품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층에는 중고명품 위탁과 매입을 통해 현금이나 또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중고 명품 교환” 서비스가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위탁 판매를 위주로 거래되던 중고 명품 시장에서 전문 위탁·매입이 주를 이루고 있다. 위탁판매의 경우 해당 업체에 물건을 맡겨두고, 중고 상품이 팔린 이후에 수수료를 제외한 일정 가격을 수령하는 방식이다. 중고명품숍 입장에서는 자본을 들이지 않고 중개만 하기 때문에 큰 위험이 없지만, 위탁을 맡긴 판매자 입장에서는 물건이 언제 팔리는지 예측할 수 없고 때로는 판매가 되지 않아 도로 물건을 수령해가는 일도 빈번하다.

국내 최대 대형 중고명품 편집매장을 운영중인 고이비토는 이런 위탁판매와 매입시스템을 개선해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바로 “안심위탁”과 “명품교환” 서비스이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구찌 선글라스, 구찌 가방, 닥스 가방, 빈폴 가방, 폴로 티셔츠, 구제명품, 중고의류, 수입명품, 구제의류, 레노마 수영복, 엘르 수영복, 캘빈 클라인 백팩, 게스 티셔츠, 타미 힐피거 원피스, 헤지스 원피스, 라코스테 원피스, 버버리 가방, 시슬리 가방, 베네통 원피스, 에고이스트 원피스, 코데즈컴바인 바지, 르샵 원피스, 보브 블라우스, 쥬크 블라우스, 중고명품시계, 중고명품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과 브랜드를 판매·교환·매입·위탁 중이다.

중고명품 대형 편집매장을 운영중인 고이비토는 국내 최대 규모에 직영점과 지점을 운영하며 전문적인 감정 시스시스템과 중고명품 안심위탁 및 명품매입·교환·판매 시스템을 갖춘 국내 대표 중고명품 기업이다.



 
 
 

 

양승관 기자 ololol222@naver.com









데일리연합 | 등록번호 : 서울 아02173 | 등록일 2008년 7월 17일 | 대표전화 : 0505-831-70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529, 5층 5346호 (역삼동) | 발행인 : (주)데일리엠미디어 김용두 모든 컨텐츠와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