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세계 보도망 확충 전 세계 6억 5000만뷰 송출망 확보!

Xovis, 일거에 고객 옵션 확대

  • 등록 2020.07.03 19:01:05
크게보기

-- Xovis 3D 센서, 매장 내 분석 위한 두 가지 새로운 AI 기능 구현


The Xovis Face Mask Detection (PRNewsfoto/Xovis)

졸리코펜, 스위스, 2020년 7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평범하고 '일상적인 일'이 특별하게 변하자, Xovis는 예상치 못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연구개발(R&D)에 박차를 가했다. 2일, Xovis는 자사의 3D 인원수 집계 센서에 두 가지 새로운 AI 기능을 추가했다. 하나는 '안면 마스크 감지(Face Mask Detection)' 기능이고, 나머지 하나는 '시선 방향(View Direction)' 기능이다. 시선 방향 기능은 올 1월에 암시한 바 있는데, 안면 마스크 감지 기능은 코로나19 현황에 대처해 갑자기 추가됐다. Xovis는 이들 기능을 통해 고객이 보건 규제를 계속 잘 준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언급했다. GDPR을 준수하는 Xovis의 혁신적인 기술은 3D 센서에서 바로 안면 마스크를 감지할 수 있는 유일한 기술이다.

Xovis 소매 책임자 Anne Wyder는 "코로나19로 수많은 공공장소에서 안면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됐다"라며 "자사는 마스크 착용 여부를 인지하는 새로운 AI 기능을 센서에 추가함으로써 이 상황에 대응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기업이 보건 규정을 준수하도록 지원하고자 안면 마스크 감지 기능을 위한 이 새로운 소프트웨어 플러그인을 올 연말까지 자사 클라우드 계정과 협력하는 통합 파트너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코로나19가 발생하고, 뒤이어 세계적으로 위기가 도래했지만, Xovis는 사용 및 물리적 거리두기 관리를 위한 기술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Xovis CPO Christian Studer는 "자사는 그동안 바쁜 나날을 보냈다. 큰 기대를 받았던 매장 내 분석용 시선 방향 플러그인의 개발을 마쳤을 뿐만 아니라, 변하는 시장 수요에 민첩하게 대응하며, 고객을 위해 펌웨어에 새로운 기능도 추가했다"라며 "안면 마스크 감지 기능과 시선 방향 기능은 고객 행동에 대해 더 심층적인 통찰을 제공한다. 오늘날 고객 행동 분석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게 됐다"라고 언급했다.

3D 입체 시각 센서를 기반으로 하는 인파 흐름 기술 부문에서 모두가 인정하는 혁신업체인 Xovis는 고객과 파트너 모두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 왜냐하면, 사람은 계측하기 때문이다.

Xovis 안면 마스크 감지 방식[ ]

Xovis 시선 방향 작동법[ ]

Xovis의 물리적 거리두기 솔루션에 관한 추가 정보[ ]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199626/Icon_Face_Mask_Detection.jpg 

The Xovis Face Mask Detection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199627/Icon_View_Direction.jpg 

The Xovis View Direction

로고 -

XOVIS logo (PRNewsfoto/Xovis)

회사 연락처

Xovis
Industriestrasse 1
3052 Zollikofen
Switzerland
+41-32-342-04-70

미디어 문의

Christian Studer, CPO
+41-32-508-35-41

 


The Xovis View Direction (PRNewsfoto/Xovis)



데일리연합 & 무단재배포금지
데일리연합 온라인뉴스팀 (김준호) 기자 hidaily@naver.com









데일리연합 | 등록번호 : 서울 아02173 | 등록일 2008년 7월 17일 | 대표전화 : 1661-8995 사무소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620번지, 3층 (삼성동) | 발행인 : (주)데일리엠미디어 김용두 월간 한국뉴스 회장 : 이성용 | 주)한국미디어그룹 | 사업자번호 873-81-02031 | 충북 청주시 흥덕구 풍년로 148, 7층 모든 컨텐츠와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