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세계 보도망 확충 전 세계 6억 5000만뷰 송출망 확보!

“연휴엔‘G-FAIR KOREA’놀러오세요”

  • 등록 2014.10.02 10:46:56
크게보기

 ‘세계로 향하는 중소기업의 마켓플레이스’를 지향하는 G-FAIR KOREA가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볼거리와 부대행사로 관람객 몰이에 나선다.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는 1일부터 오는 4일까지 고양 킨텐스 제1전시장에서‘2014 G-FAIR KOREA(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G-FAIR KOREA에는 총 836개사, 1102개 부스가 참가하며, 생활용품, 가전, 전기전자, IT제품, 패션·뷰티·레저·선물용품 등 우수상품 2만여 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참가기업 제품 가운데는 물 없이 머리를 감을 수 있는 샴푸, 바이크 운동을 하면서 게임과 가상여행을 동시에 즐기는 게임용 헬스바이크, 조리 시 냄새와 연기가 없는 적외선 그릴, 태블릿 PC와 빔프로젝트를 결합한 태블릿 빔 등 혁신적인 제품들이 다수 포함돼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객들은 참가 기업의 우수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으며, 최대 3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전시장에서는 K-POP 댄스팀, B-Boy 공연, 마술, 퓨전국악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이 행사기간 내내 이어진다.

특히 마지막 날인 오는 4일에는‘호주형’샘해밍턴의 팬사인회가 열린다. 샘해밍턴은 현재 MBC‘진짜사나이’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고 있으며,‘2014 G-FAIR KOREA’의 홍보대사로 활발하게 활동 중에 있다.

이밖에도 사진을 공짜로 인화할 수 있는 니콘 무빙스튜디오가 매일 운영되고 네일아트와 페이스페인팅 등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되며, 아이디어가‘톡톡’튀는 참가기업 제품을 관람객들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마케팅 스테이지도 펼쳐진다.

또한, 창업에서부터 해외시장진출까지 중소기업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종합 세미나도 열린다.

세미나는 △소상공인 창업아카데미 △CEO 특강 △해외시장동향 및 진출전략 △유통망 구매정책 설명회 △중소기업 디자인 세미나 △전시통역 심화교육 △가구산업 발전 세미나 △아세안 시장동향 및 글로벌시대 중소기업의 FTA활용 최적화 전략 △북미·중국 유통망 진출 설명회 △eBay를 통한 수출전략 △롯데마트 구매정책 설명회 등으로 구성됐다.

원광호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데일리연합뉴스팀 기자 hidaily@naver.com









데일리연합 | 등록번호 : 서울 아02173 | 등록일 2008년 7월 17일 | 대표전화 : 0505-831-70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529, 5층 5346호 (역삼동) | 발행인 : (주)데일리엠미디어 모든 컨텐츠와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