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캄파리가 10년 만에 혁신과 영원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하며, 아페리티보 의식의 탄생지인 밀라노에서 영감을 받은 자사 병의 진화된 새로운 디자인을 발표했다.
- 새로운 병 디자인을 기념하고자 이달 4일 및 5일에는 Parco Sempione 상공을 비행하는 조명 드론의 새로운 쇼를 통해 밀라노의 하늘을 밝힐 예정이다.
- 이 행사는 밀라노에서 가장 중요한 문화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인 Nuovo Cinema Orchidea에 다시 생명을 불어넣고자 Nuovo Cinema Orchidea의 재개장 및 리노베이션 프로젝트에서 밀라노시에 대한 캄파리의 지원을 보여준다.
밀라노, 2023년 5월 5일 캄파리(Campari)가 1860년에 시작된 밀라노와의 공유하는 역사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캄파리 병 디자인을 선보이며, 고향 밀라노와 항상 유지해온 유대감을 기념했다.
새로운 병 디자인을 기념하고자 5월 4일(목요일)과 5일(금요일) 저녁에는 선명한 캄파리 레드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드론 쇼로 밀라노 하늘을 밝힐 예정이다. 이 특별 헌사는 세월이 흐르면서 캄파리와 밀라노가 스타일 아이콘이 될 수 있었던 요인인 공유하는 혁신과 개척 정신이 캄파리와 밀라노의 이야기를 밀접하게 연계하고 결합하는 방식을 보여준다.

Campari announces the redesign of its iconic bottle with an innovative and timeless design, inspired by Milano, the birthplace of the Aperitivo ritual.
사실, 캄파리 병은 세상에 처음 선보인 이후 계속 모양을 바꾸고, 밀라노에서 끊임없는 영감을 받으면서 밀라노와 함께 진화했다. 밀라노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캄파리 병은 밀라노의 유명하고 세련된 미니멀리스트 패션과 동시대의 디자인을 반영한다.
새로운 캄파리 병은 밀라노에 시각적인 경의를 표하며, 밀라노와 마찬가지로 용이함과 절제된 우아함을 결합했다. 현대적이고 직접적인 절개가 들어간 선의 방향은 밀라노에서 시작돼 나머지 세계로 전파된 아페리티보 의식의 여정을 상징하고, 병 중앙에 위치한 밀라노의 이름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뿐만 아니라, 선의 역동적인 움직임과 점점 가늘어지는 형태는 밀라노와 캄파리가 혁신적이고 진취적인 접근법으로 시간의 흐름에 따라 과거에서 미래로 함께 겪은 활력과 변혁을 의미한다.
5월 4일 및 5일에는 새로운 병을 출시하고자 유럽 최대의 드론 쇼를 선보이고, 이를 밀라노 전역에서 볼 수 있도록 밀라노 스카이라인(특히 Sempione Park)을 밝힐 예정이다. 이 드론 쇼는 12분간 진행되며, 환상적인 조명 쇼를 통해 밀라노의 대표적인 상징에 생명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캄파리 마케팅 부문의 글로벌 책임자 Julka Villa는 "이 행사와 새로운 캄파리 병 발표를 통해 밀라노와 밀라노의 풍부한 자원 및 흥분, 특히 자사 브랜드의 정신과 깊게 연계된 특성에 경의를 표하고자 했다"라며, "항상 자사의 영혼에서 한 부분을 차지했던 영화제작 예술을 지원하기 위해 밀라노를 더욱 풍부하게 할 문화 프로젝트에 투자함으로써 멋진 대장관뿐만 아니라 구체적인 기여를 통해 밀라노의 하늘을 붉게 물들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캄파리와 밀라노라는 두 아이콘의 조화로운 조합은 160년 넘게 이어졌다. 이는 캄파리가 밀라노를 완벽한 동반자로 여기고 있다는 증거다. 또한 이는 현대와 역사의 결합, 고전적인 것과 선구적인 것의 결합, 기업가적인 것과 즐거운 것의 결합으로 캄파리의 정수를 반영한다.
밀라노는 디자인 세계부터 예술과 영화의 세계에 이르기까지 가장 다양한 측면의 창의적인 영혼을 포용할 수 있다. 밀라노를 향한 캄파리의 애정이 결실을 본 것은 바로 이 마지막 예술 형태를 통해서다. 캄파리는 밀라노는 물론 성 암브로시오 교회당에서 겨우 수 미터 떨어진 Via Terraggio에서 역사적인 Cinema Orchidea를 재개장하는 프로젝트를 지원했다.
60년 이상 운영되다 2009년에 최종적으로 폐쇄된 Cinema Orchidea는 시청각 및 문화적 기준으로서 다시 한번 중요한 중심이 될 전망이다. 브랜드의 정수와 붉은 열정을 표현하기 위해 항상 영상을 의사소통 수단으로 선택한 캄파리는 기존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한편, 사회적 영향력이 큰 새로운 프로젝트를 이행하는 데에도 전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