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돼지고기
중국의 육류에 대한 수요가 중국의 두 개 사료 공급업체가 즉각 억대 부호로 발전하게 만들었다.
5월 22일 미국 블룸버그사의 억만장자 지수에 따르면 중국 제5대 사료메이커-솽바오타이 집단 유한공사(双胞胎集团有限公司)의 바오훙싱(鲍红星) 수석 집행관은 18억 달러나 되는 자산을 소지했으며 스촨(四川) 최대의 사료메이커-스촨 터취 투자 유한공사(四川特驱投资有限公司)의 천위신(陈育新) 창시자의 자산은 10억 달러나 된다.
중국은 현재 바로 쌀, 옥수수와 콩 등 저 단백 주식에 대한 의존성을 감소하면서 농민들인 고 품질 돼지고기, 닭고기와 쇠고기를 제공할 것을 격려하고 있다.
중국 농업부에 따르면 육류 수요는 국내 사료 수요를 자극했으며 중국이 세계 최대 동물 사료 생산대국으로 성장하게 만들었다. 돼지고기에 대한 중국인 수요는 세계 그 어느 나라보다도 더 거대하다.
최대의 농장이 최대 혜택을 받고 있다. 그 원인은 그들이 정부의 안전하고 품질이 좋으며 환경 보호에 유익한 지도 방침을 만족시키는 시설과 재료 투자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올해 52세인 바오훙싱은 당년에 50만 위안 투자로 진핑궈 집단(金苹果集团)을 창설하고 17% 지분을 가지고 2001년에 최대 주주의 한명으로 됐다. 이 공사는 2007년에 솽바오타이 집단으로 개명했는데 현재 중국 최대 돼지사료 메이커이다.
그와 그의 아내 타오화(陶华)가 지분을 공동으로 소지하고 있다. 그의 누이와 두 동생을 합쳐 기타 가족 성원들이 29% 지분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가족 성원들이 소지한 주식 가치가 10억 달러에 달한다.
청두 화시 시망집단(成都华西希望集团)은 다양화 경영 공사르로서 그들의 업무는 주로 관광, 교육과 투자이다. 2005년에 동물 사료메이커인 스촨 터취 투자집단 유한공사를 설립했는데 청두 화시는 이 공사의 55% 지분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사료 업무는 2015년에 130억 위안으로 집단 전체 수입의 70%를 차지하고 있다.
국무원 뉴스 판공청에 따르면 이러한 억대 부호들은 중국이 1985년에 내놓은 결정의 혜택을 받았다. 당시 중국 정부는 국내 식량 공업 목축업 생산요구를 개방했다.
위기사에 대한 법적 문제는 길림신문 취재팀에게 있습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