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세계 보도망 확충 전 세계 6억 5000만뷰 송출망 확보!

키이스트 소속사, 배용준 과 박수진 '가을에 웨딩마치'

  • 등록 2015.05.15 12:17:36
크게보기



 
데일리연합 이주명 기자 ] 한류스타 배용준과 박수진이 연인사이로 발전한지 두달만에 올 가을 결혼 계획을 깜짝 발표해 놀라움을 자아낸 가운데 근황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배용준 박수진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적으로 14일 오후  홈페이지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배용준과 박수진 소속사인 키이스트 측은 14일 오후 홈페이지에 “'안녕하세요. 키이스트 입니다. 가족 여러분께 알려드릴 소식이 한 가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배용준 씨와 배우 박수진 씨가 올해 가을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후배 사이였으며, 올해 2월부터 서로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가지며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배용준 씨는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 씨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어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되었으며,그런 배용준 씨에게 박수진 씨 또한,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되어 연인관계로 만남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연인으로 진전된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두 사람의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하였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최근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입니다.우선, 결혼식은 올해 가을 쯤으로 예정하고 진행 중에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키이스트측은 “결혼식과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향후 결정되는 대로 다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만남과 새로운 출발에 대해 축복해주시길 바라며,팬 여러분들에게도 항상 행복한 일 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주명 기자 기자 hidaily@naver.com









데일리연합 | 등록번호 : 서울 아02173 | 등록일 2008년 7월 17일 | 대표전화 : 0505-831-70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529, 5층 5346호 (역삼동) | 발행인 : (주)데일리엠미디어 김용두 모든 컨텐츠와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