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8월18일sun
정기구독신청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뉴스 > 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DMarket, 신규 플랫폼 출시
등록날짜 [ 2019년08월16일 12시01분 ]

-- 수십억 달러 규모의 디지털 상품 시장을 활성화

산타모니카, 캘리포니아, 2019년 8월 16일 -- 디지털 상품을 위한 플랫폼이자 스킨 거래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DMarket이 게임 내 아이템 교환 및 구매가 가능한 차세대 마켓 플레이스를 출시했다.

사용자는 DMarket의 신규 플랫폼[]을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을 손쉽게 구매, 판매 및 교환할 수 있다. 그에 따라 플레이어는 돈과 무관하게 게임 장비를 교환할 수 있다. 플랫폼은 기타 고유 기능을 갖추고 있는데, 일례로 플레이어는 판매 전에 원하는 스킨을 제공함으로써 게임 내 아이템에 대한 일관된 수요를 창출할 수 있다.

한편, 게임 개발자는 DMarket의 선주문 캠페인 및 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출시 전에 게임 타이틀로 수익을 창출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다. DMarket의 신규 플랫폼은 데이터 마이닝 및 신경망을 포함한 다양한 AI 메커니즘을 활용함으로써, 게임 개발자가 플레이어의 참여 및 유지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DMarket은 분산원장기술을 바탕으로 플랫폼에서 이뤄지는 모든 거래의 투명성과 안전을 보장한다.

DMarket CEO Vlad Panchenko는 "우리는 이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수년간의 스킨 거래 데이터를 수집하고, 수많은 전문가 및 사용자의 리뷰를 분석했다"라며 "이로 인해 플랫폼 구축 기간에 12개월이 걸렸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세계는 디지털화되고 있으며, 사람들은 곧 슈퍼마켓뿐만 아니라 게임 세계에서도 탄산음료를 구매하듯 정기적으로 물리적 상품을 구매할 것"이라면서 "우리는 게임 내 상품 거래에 대한 새로운 접근방식을 도입함으로써, 디지털 거래 시장과 게임 산업 전반의 성장을 가속화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연간 가상 상품 구매량은 150억 달러에 이르며, 이러한 수치는 2025년까지 1,850억 달러(*) 이상으로 증가할 전망이다.

2017년에 DMarket은 1,9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플랫폼 버전 1.0은 2018년 3월에 출시됐다.

현재 DMarket 얼리 어답터 전용 기회를 포함한 추가적인 DMarket 업데이트가 진행 중이다.

DMarket 소개

DMarket은 게임 내 아이템 수익화 기술 및 플랫폼이다. 게이머들은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 판매 및 교환하고, 개발자들은 모든 거래 수수료를 통해 수익을 얻고, 게임 커뮤니티를 확장하며, 타이틀의 평생 가치를 증가시킨다. 추가 정보는 DMarket 웹사이트 dmarket.com을 방문하거나 트위터[https://twitter.com/dmarket_com ], 페이스북[ ], 텔레그램[https://t.me/dmarket_en ]을 팔로우 한다.

* Adroit Market Research "Global Virtual Goods Market Size"

 



데일리연합 & 무단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데일리연합 온라인뉴스팀 (최희영)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Webb Fontaine 그룹 FZ-LLC, 네팔 정부와 NSW 구축 계약 체결 (2019-08-15 21: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