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7월23일tue
정기구독신청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뉴스 > 국제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교통안전공단” 노동조합 창립 31주년 위원장 이 취임식
제12대 노동조합 박원덕 위원장 출범
등록날짜 [ 2019년06월14일 09시39분 ]
(한국교통안전공단 노동조합 박원덕 위원장을 비롯한 권병윤 이사장, 이정식 사무총장 등 기념사진)

한국교통안전공단 노동조합은 13일 오후 경북 김천에 위치한 본사 대강당에서 노동조합 창립 31주년 기념행사 및 노조위원장 이 취임식 있었다. 
이 자리에는 (현)박원덕 위원장, 권병윤 이사장, (전)조원해 위원장, 이정식 사무총장(노사발전재단), 오지섭 사무처장(전국자동차노동조합 연맹), (전)이승천 정무수석비서관((전) 정세균 국회의장), 안전공단 임직원, 역대 위원장, 안전기관협의회, 지역 위원장, 노동계 인사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 취임식을 가졌다.
(사진: 9,10,11대 조원해 (전)위원장)

(전)조원해 위원장은 노동조합 창립 31주년 기념행사 맞이하여 이임식을 갖게 되었습니다. 위원장직을 수행한 7년6개월(3선) 동안 힘겹고 어려움도 있었지만 함께한 집행부와 위원장 및 임직원들께서 많은 도움을 주시고 상생하기 위한 노력 끝에 아쉬움은 있었지만 60% 정도는 이룰 수 있었다. 감사하고 고맙다. 새롭게 노동조합을 이끌어갈 박원덕 위원장을 비롯한 집행부는 잘 이끌어 달라 TS노동조합은 부정이 아닌 협력 상생, 원칙을 기반으로 하여 노사가 눈높이를 같이하여 교통안전공단으로서 국민의 안전을 최우선시하였다. 제가 부족했던 부분을 꼭 채워주기를 바란다고 했다. 
(사진: 12대 노동조합 박원덕 위원장)

박원덕 위원장은 취임사에서 우리 노동조합은 30년의 역사를 이어갈 12대 집행부는 그 어느 때보다 기대와 무거운 마음으로 동지 여러분 앞에 섰다. 조합원들을 위해 ‘맞는 것은 맞고 틀린 것은 틀리다.’ ‘낮은 자세로 조합원을 바라보고’ 조합원의 말을 귀 기울여 달라’ 했다. 지극히 당연하고 타당하다. 소수의 특권이 판치는 불합리한 관행이 우선인 문화는 더 이상 없을 것이다. 또한 ‘어느 후보를 지지하였는가’ 는 중요하지 않다. 선거권 행사는 여러분의 권리이다. 존중하고 편 가르지 않겠습니다. 선거기간에 제가 발표한 공약들을 우직하게 밀고 갈 것이며, 조합원들을 위해 머뭇거리거나 눈치 보지 않을 것이며,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고 책임지는 사람이 존중받는 공단을 만들 것이다. 우리 모두 힘을 합쳐 소중한 직장을 튼튼히 하고 노동의 가치가 존중되는 교통안전공단을 만들어 갑시다. 집행부의 취임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사진: 한국교통안전공단 권병윤이사장)

권병윤 이사장 축사에서 "여러분의 헌신에 힘입어 교통안전공단이 국내 유일의 종합교통전문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 조원해 위원장의 헌신과 공단 전 직원들의 노력에 결과다, 새롭게 취임한 12대 박원덕 위원장을 비롯한 집행부와 힘을 합해 "직원들의 근로 조건과 복지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했다.

노동조합은 1988년 6월 17일 조합원 창립 발기인 24명으로 한국교통안전공단노동조합으로 출범했으며, 11대 (전)조원해 위원장은 9대부터 3연임 하면서 노동조합을 이끌었고. 12대 박원덕위원장 취임속에 노동조합을 이끌어 간다

정길종기자 gjchung11119@naver.com
올려 0 내려 0
정길종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커스) AIS 왕홍연맹,SNS기자연합회,한국예술문화평가원 MOU체결 (2019-06-17 01:17:47)
「한국골드메르그룹」 중국 명일대중쇼핑몰 협력 계약 체결 (2019-06-13 06:4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