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5월24일fri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뉴스 > 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트래비스 스캇, 2019 아부다비 그랑프리 헤드라인 무대에 설 예정
등록날짜 [ 2019년05월17일 15시01분 ]

-- 금요일 밤, Yasalam 경주 후 콘서트 무대에 등장하는 힙합 슈퍼스타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 2019년 5월 17일 야스 마리나 서킷(Yas Marina Circuit)과 FLASH Entertainment가 포뮬러 1 에티하드 항공 아부다비 그랑프리 2019 주말 행사의 일환으로 열리는 Yasalam 경주 후 콘서트에서 공연할 첫 국제 음악 슈퍼스타를 발표했다.

Travis_Scott_Yas_Marina_Circuit

Travis_Scott_Yas_Marina_Circuit



이 발표에 따르면, 미국의 힙합 스타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이 11월 29일(금요일) 야스 섬 du Arena에서 열리는 Yasalam 경주 후 콘서트 헤드라인 쇼에서 그만의 멋진 라이브 공연, 부밍 어반 사운드 및 강력한 무대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한다.

신세대 미국 힙합 스타 중에서 가장 수수께끼 같고, 인기 많은 뮤지션 중 한 명인 트래비스 스캇은 2014년부터 언더그라운드 음악에 익숙한 팬들 사이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작년에 발매한 앨범 'ASTROWORLD'는 메가히트가 됐다.

트래비스 스캇은 자신의 라이브 공연에서 'Sicko Mode', 'Antidote' 및 'Yosemite' 같은 히트곡들과 더불어 여러 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그는 자신의 세 스튜디오 앨범 곡과 몇 가지 깜짝 퍼포먼스로 관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충성스러운 경주 팬들에게 우수한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5월 31일 이전까지 아부다비 그랑프리 티켓을 구매하는 '얼리 버드' 팬들에게는 최대 30%의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작년에 10주년을 맞이한 포뮬러 1 에티하드 항공 아부다비 그랑프리 2019는 11월 28일(목요일)부터 12월 2일(월요일)까지 진행된다. 이 행사는 5일 동안 야스 섬 곳곳에서 온·오프 트랙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야스 마리나 서킷 CEO Al Tareq Al Ameri는 "매년 아부다비 그랑프리 경주 후 콘서트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멋지며 흥미진진한 뮤지션들을 아랍에미리트 수도로 초청해서 역사에 길이 남을 환상적인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다"라며 "올해도 예외는 아니다. 힙합과 R&B 계에서 최고의 뮤지션 중 한 명인 트래비스 스캇이 금요일 밤에 열리는 경주 후 콘서트에서 헤드라인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올해는 5일 동안 다양한 온·오프 트랙 엔터테인먼트를 준비하고 있다"면서 "그러한 가운데, 멋진 성공으로 점철될 다음 10년을 시작하는 야스 마리나 서킷을 찾는 아랍에미리트, 중동 및 전 세계 경주 팬들과 음악 팬들을 환영한다"라고 덧붙였다.

온라인 티켓 구매:  

사진:  
Travis Scott confirmed as first 2019 ADGP music artist


 



데일리연합 & 무단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데일리연합 온라인뉴스팀 (정영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19 아스타나 경제포럼, 인류의 미래 예측 (2019-05-17 23:01:13)
첸나이 Apollo Proton Cancer Centre, 인도 최초로 TMI 시술 선보여 (2019-05-16 22: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