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3월18일mon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건강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토」 봄맞이 화려한 외출 ‘제20회 양평 단월 고로쇠축제’
양평군 단월레포츠공원 환상콤비 가수 골드 MC 이현우
등록날짜 [ 2019년03월17일 08시30분 ]
(엄정섭단월면장, 정병국국회의원, 여용수추진위원장, 정동균 양평군수, 이정우의장 군의회, 이수옥회장 이장협의회)

제20회 양평 단월 고로쇠축제가 3월 16일 토요일 10시 양평군 소재 단월레포츠공원에서 ‘신이 내린 천연음료, 양평고로쇠는 힐링이다.’ 먹거리 풍성, 다양한 행사, 화려한 개막식이 진행되었다.
(양평군 귀빈들과 김선갑구청장 서울광진구, 세상에서 제일 긴 고로쇠 김밥말이 20m 퍼포먼스)
정동균 양평군수, 여용수 추진위원장, 정병국 국회의원, 이정우의장 양평군의회, 엄정섭 단월면장, 이수옥 이장협의회장, 송요한 부의장 양평군의회, 이종인의원 경기도의회, 이혜원의원 양평군의회, 전진선의원 양평군의회, 박상규 주민자치위원장, 김선갑 구청장 서울 광진구, 군민, 귀빈, 자원봉사자 및 관광객들이 참여했다.
(장학금 전달식 엄정섭 단월면장, 조철형 ㈜싸이노스 조철형대표, 귀빈)
또한 조철형 ㈜싸이노스 조철형대표는 지역민들을 위해 장학금 1000만원을 기부하였으며, 자매도시 서울광진구 김선갑 구청장과 구민들이 참여하여 축제장을 빛내 주었다.
(사회자 이현우, 가수 골드 환상적인 콤비)
여용수추진위원장의 인터뷰에서 제20회 양평 단월 고로쇠축제를 준비하면서 만족하느냐는 질문에 항상 부족하다. 라고 느낀다. 하지만 고로쇠축제는 해마다 다양하게 변신하고 있다.  군민들과 정동균 군수님을 비롯하여 어른들께서 잘 이끌어주고 있어 더욱 발전된 축제가 되고 있다. 양평군은 ‘친환경 농업’은 으뜸이다. 먹거리를 많이 이용해주세요 라고 하며 말을 맺었다.
(레퍼 가수골드 파워풀한 무대로 고로쇠축제장을 찾은 분들에게 박수 부대 이끌다.)
축사가 없는 고로쇠축제장을 찾은 분들에게 지루함은 없었다. ‘바르고 공정한 행복한 양평’을 자랑하기에 충분했다. 

정길종 기자 gjchung11119@naver.com
올려 0 내려 0
정길종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을 시행하고, 3월 25일부터 첫 신청 (2019-03-18 17:02:49)
펜션 등 숙박시설에 일산화탄소 경보기 설치 의무화 (2019-03-17 04: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