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11월23일thu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맛집소개 > 맛집소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생고기 맛집, 영등포 오색육감 회식장소로 인기
등록날짜 [ 2016년10월19일 14시00분 ]

 
[데일리연합 최희영기자] 일하는 직장인들에게 단체회식은 회사생활의 연장이라 할 정도로 중요하다.

단체회식 손님을 위한 다양한 맛집이 영등포 인근에 밀집해 있는데 이 중에서도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직장인들을 사로잡고 있는 고깃집이 주목받고 있다.

무항생제 돼지고기 전문점인 오색육감은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소고기와 돼지고기 그리고 오리고기를 제공받을 수 있다.

무항생제 고기는 안전한 사료를 먹고 쾌적한 공간에 자라며, 항생제를 쓰지 않고 유기축산을 통해 사육된 가축 고기를 말한다. 이렇게 자라난 고기를 먹으면 비만이나 심장병, 전염병, 광우병에 대한 우려를 덜 수 있다고 한다.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단체할인세트'와 '소한마리'등 다양한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이유중 하나다.

소한마리세트는 저려한 가격으로 1kg이 제공되는데, 이는 4-5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다.

다른 곳에서는 사이드 메뉴로 찾아볼 수 있는 우거지해장국은 이곳에서 셀프코너에서 서비스로 제공한다. 시원한 '우거지해장국'은 한우사골육수로 제공하고 있어 술안주로도 제격이라는 평이다.

회식자리를 위한 넓은 공간과 흡연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비흡연자에 대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오색육감 관계자는 "고기의 질을 철저하게 관리하면서도 가격대비 최고급 고기만 엄선하여 손님상에 낸다"며 "매장이 2층에 위치하고 있어 공기순환도 좋아 고기연기로 답답하지 않은 것 또한 단체회식자리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최희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망원시장 명물로 자리잡은 '큐스닭강정' 화제 (2016-10-19 14:39:00)
입맛을 사로잡은 닭강정의 화려한 변신 (2016-09-30 14:04:42)